가공의 사람

분류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허구의 (보통, 작품 속에 등장하는) 인물을 담는 분류. 편의상 사람이라고 하지만 꼭 사람만 들어가는 건 아니다.
문서설명
미나미 하루카 南春香. 《미나미가》의 등장 인물로 미나미(南)네 세자매 중 맏언니이다. (이름에 봄을 의미하는 한자가 들어 있다.) 작중에서는 고등학교 2학년생이나, 사실상 미나미네에서 가장 연장자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살림 전반을 책임지고 있다. (경제적 지원은 사촌인 타케루가 맡고 있는 것 같다.) 동생으로 카나와 치아키가 있다.
아라시야마 호토리 嵐山歩鳥.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의 주인공으로 메이드 찻집 시사이드에서 메이드로 일하고 있는 여고생 탐정. 매우 덜렁대며 엉뚱하기 때문에 주변인으로부터 딴지를 많이 받는데, 본인이 그 쓸모를 못 찾을 뿐이지 은근히 머리가 좋다. 왼쪽(보기로는 오른쪽) 머리카락만 묶은 사과 머리가 포인트.
셋카 유후 <http://sekkayufu.web.fc2.com/> 雪歌ユフ. 우타우 음성 라이브러리. 연속음을 지원해서 퀄리티 좋은 음성을 생성할 수 있는 듯. (연속음 지원 하는 라이브러리가 많은지는 모르겠다) 사용곡 * Still alive in love

목록

문서설명
스즈미야 하루히 涼宮ハルヒ.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의 여주인공. 쿈을 데리고 다니면서 SOS단을 운영(?)하고 있다. 가공의 사람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