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랑데브 [2010-11-01 02:17]
lifthrasiir 새로 만듦
랑데브 [2011-05-30 18:25] (현재)
줄 3: 줄 3:
 http://langdev.net/board/discussion http://langdev.net/board/discussion
  
-[[프로그래밍언어]] 개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모임. 기본적으로는 [[게시판]] 사이트이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IRC]] [[랑데브채널]]에서 죽치고 앉아서 온갖 오프토픽을 다루고 있는 터라(...) 사이트 자체의 활동은 많지 않다. 다만 모인 사람들 자체는 [[대한민국]] 국내에서 보기 드문 강력한 개발자들이 많고, IRC 채널도 [[신호대잡음비]]는 매우 낮은 편이다.+LangDev. [[프로그래밍언어]] 개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모임. [[대한민국]]의 [[Lambda the Ultimate]]를 꿈꾼다고 하면 조금 과장일 듯. 
 + 
 +기본적으로는 [[게시판]] 사이트이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IRC]]의 [[랑데브채널]]에서 죽치고 앉아서 온갖 오프토픽을 다루고 있는 터라(...) 사이트 자체의 활동은 많지 않다. 다만 모인 사람들 자체는 대한민국 내에서 보기 드문 강력한 개발자들이 많고, IRC 채널도 [[신호대잡음비]]는 매우 낮은 편이다.
  
 {{tag>웹사이트}} {{tag>웹사이트}}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