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츠바랑!

분류

자세한 것은 《요츠바랑!》을 참고하라.
문서설명
코이와이 요츠바 小岩井四葉. 《요츠바랑!》의 등장인물이며 코이와이 씨의 입양아. 만 다섯살로 작중 시간으로는 내년에 학교에 갈 예정이다. 녹색 머리카락에 넷으로 땋은 머리카락이 트레이드마크. 코이와이씨가 "모든 것을 즐기는 아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아주 활발하다. 아즈마 키요히코가 장난꾸러기 옆집 아이를 모델로 캐릭터 작업을 했는데 그 아이가 커버려서 난감하다는 얘기를 했다고 들었다. (월간 만화니 어쩔 수 없지 뭐)…
코이와이 씨 小岩井さん. 《요츠바랑!》의 등장인물이며 코이와이 요츠바의 양아버지.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주변인(타케다타카시 및 야스다)에게도 성, 또는 더 줄여서 코이로만 불린다(...). 직업은 번역가이지만 요츠바의 말 실수[1권 7화]로 아야세후카에게는 곤약 제조업자로 알려져 있다.
요츠바랑! よつばと!. 아즈마 키요히코의 만화. (이전 작은 물론 《아즈망가대왕》.) 다섯 살 꼬마아이 코이와이 요츠바가 지내는 나날을 그린다. 월 1화 연재이기 때문에 현재 연재 속도는 대략 2년 지나도 한 달 지날까 말까하는 속도지만 그 정도는 눈 감아 줄 수 있을 정도로 요츠바 보는 재미가 있다. 그림에 놀랄만큼 디테일이 있는 것도 있고, 작가가 정성을 들인다는 느낌이 있다.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