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분류

자세한 것은 애니메이션을 참고하라.
문서설명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それえでも町は回っている. 이시쿠로 마사카즈(石黒 正数)의 만화로 제목에는 처음부터 약칭 "그래 마을"(それ町)이 대놓고 붙어 있다. 메이드 찻집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메이드카페와 한참 거리가 떨어진 가게 시사이드(Seaside)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일상물. 주인 할머니인 이소하타우키는 메이드에 대한 이해 없이 그냥 메이드 카페가 잘 된다고 하길래 가게를 통째로 바꿔 버렸고(...), 여기에 어릴 적에 꾸준히 카레를 얻어 먹은 죄로 메이드로 고용된 소녀탐정 아라시야마 호토리와, 좋아하는 사람을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이 엉망인 메이드 찻집을 제대로 고치겠다고 벼르고 있는 타츠노토시코가 가세하여 마을은 카오스로 돌진한다. 설정이 굉장히 깨는데, 사실 1권 후기에 따르면 작가는 메이드 카페에 가 본 적이 없으며 메이드에 관심도 없다고 한다. 허허.…
아리아 ARIA. 아마노코즈에 원작의 아니메. 원래 제목은 아쿠아(AQUA)였는데 연재 관련해서 이런 저런 사건 때문에 다른 곳으로 연재처를 옮기면서 제목도 바꿨다. 그래서 전체 14권인데 첫 두 권은 AQUA 1/2권이고 그 다음이 ARIA 1권이다. 음.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ギャグマンが日和. 마스다코스케의 개그만화. 《멋지다마사루》의 영향으로 엽기적인 패러디 센스를 보여 주는 작품. 아니메로도 제작되었으며, 2010년 6월 현재 1~3기 재방송 및 일부 신작으로 구성된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이 방영 중이다.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魔法少女まどか☆マギカ (라틴어: Puella Magi[sic] Madoka Magica). 샤프트의 오리지널 아니메. 흔히 《마마마》(魔まマ)로 줄여 부른다. 감독은 (당연히) 신보아키유키, 각본은 《사야의 노래》, 《Fate/Zero》 등으로 알려진 우로부치 겐(虚淵 玄), 캐릭터 디자인은 《히다마리 스케치》로 유명한 아오키우메.
아이들의 시간 こどものじかん. 와타시야 카오루(私屋カヲル) 원작의 아니메. 분명 아동 나오는 애니메이션이지만 아동 취향의 애니메이션은 절대 아니다. 평가 " <루마한> 딸기마시마로 재밌네.. <^> 로리콘이네 <lifthrasiir> 딸기마시마로 보시나요 <^> lifthrasiir, 로리콘이네 <lifthrasiir> ^: .... 아이들의 시간만 안 보면 로리콘은 면한다 <^> 그건 그냥 아동 포르노 <lifthrasiir> 그렇구나!"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 荒川アンダーザブリッジ. 나카무라히카루의 개그 만화. 아라카와하천부지에서 사는 별난 사람들과, 거기서 연인(!)인 니노씨와 함께 살게 된 이치노미야코우의 생활을 다룬다. 2010년 봄 시즌에 샤프트가 13편 아니메로 만들어 방송했고, 2기 제작이 예정되어 있다. 1기로 방송한 내용은 대략적으로 이치노미야 그룹의 아라카와 하천부지 개발이 저지되는 정도까지의 내용이고, 복선이 별로 안 풀린 어중간한 위치에서 끝났다(...).…

목록

문서설명
아니메 목록 lifthrasiir가 즐겨 본 아니메들의 목록. 분류는 아니메시즌에 따르며, OVA 등은 포함하지 않는다. 2011년 4월 신작 * 《A채널》 * 《그날봤던꽃의이름을우리는아직모른다》 * 《롯테의장난감》 * 《신만이아는세계》 2기 * 《일상》 * 《파이어볼애니메이션》 2기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