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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slice [2011-05-30 18:25] (현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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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별도의 병렬 알고리즘 없이 [[병렬처리]]를 구현하는 기법. 태스크를 비트 단위로 나눠서 비트스트림 사이의 연산으로 구조를 바꾸면 비트스트림을 레지스터 크기 단위로 나눠서 한 번에 레지스터 크기만큼의 태스크를 처리할 수 있다. 물론 [[SIMD]]를 쓰면 좀 더 효율적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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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알고리즘은 한정되어 있는데 (이를테면 비트 연산이나 그로 변환할 수 있는 게 많을수록 유리, 산술 연산이 많을수록 불리) 처음에는 [[DES]] 가속화에 응용되어서 유명해진 것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