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클럽박스 [2010-06-08 23:22]
lifthrasiir
클럽박스 [2011-05-30 18:25] (현재)
줄 5: 줄 5:
 [[나우콤]]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웹하드]] 서비스. 보통 **클박**이라고 부른다. 동업체가 이전에 개발한 [[피디박스]]에 그 전신이 있으며 (글 쓰면서 알았는데 피디박스 아직도 살아 있더라;) 많은 웹하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불법공유]]의 온상이 되었다. [[나우콤]]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웹하드]] 서비스. 보통 **클박**이라고 부른다. 동업체가 이전에 개발한 [[피디박스]]에 그 전신이 있으며 (글 쓰면서 알았는데 피디박스 아직도 살아 있더라;) 많은 웹하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불법공유]]의 온상이 되었다.
  
-개별 자료실에 올라오는 자료는 기본적으로 일정 기간동안만 저장되며, [[업로드]]와 [[다운로드]]는 무료지만 무료 다운로드는 속도 제한(50KB/s)이 걸려 있다. 한동안 무료 및 유료 다운로드를 구분하는 로직이 [[클라이언트]] 단에 있어서 유료 다운로드로 속여 주는 크랙이 등장하기도 했다. 자료실의 이용 실적이 좋을 경우 자료실의 자료 보관 기간이나 저장 용량을 늘려 주는 보상을 해 주는데 이 때문에 거대한 (불법 공유) 자료실을 운영하며 유명세를 떨쳤던 [[망콘콘]] 같은 놈들이 자주 나타났다.+개별 자료실에 올라오는 자료는 기본적으로 일정 기간동안만 저장되며, [[업로드]]와 [[다운로드]]는 무료지만 무료 다운로드는 속도 제한(50KB/s)이 걸려 있다. 한동안 무료 및 유료 다운로드를 구분하는 로직이 [[클라이언트]] 단에 있어서(미쳤냐?!) 유료 다운로드로 속여 주는 크랙이 등장하기도 했다. 자료실의 이용 실적이 좋을 경우 자료실의 자료 보관 기간이나 저장 용량을 늘려 주는 보상을 해 주는데 이 때문에 거대한 (불법 공유) 자료실을 운영하며 유명세를 떨쳤던 [[망콘콘]] 같은 놈들이 자주 나타났다.
  
 {{tag>웹사이트}} {{tag>웹사이트}}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