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자유소프트웨어재단 [2011-04-12 02:04]
lifthrasiir 새로 만듦
자유소프트웨어재단 [2011-05-30 18:25] (현재)
줄 1: 줄 1:
 ======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 ====== ======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 ======
 +
 +http://fsf.org/
  
 Free Software Foundation (FSF). [[자유소프트웨어]] 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Richard Stallman]]이 1985년에 설립한 [[미국]]의 [[비영리재단]]. [[GNU GPL]]을 비롯한 자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관리하며, [[GNU프로젝트]]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자유 소프트웨어 분야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특허]]를 비롯한 관련된 분야에 대한 캠페인도 함께 하고 있다. Free Software Foundation (FSF). [[자유소프트웨어]] 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Richard Stallman]]이 1985년에 설립한 [[미국]]의 [[비영리재단]]. [[GNU GPL]]을 비롯한 자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관리하며, [[GNU프로젝트]]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자유 소프트웨어 분야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특허]]를 비롯한 관련된 분야에 대한 캠페인도 함께 하고 있다.
  
 [[전자프론티어재단]](EFF)과는 관련이 없으나 실제로는 분야가 겹치기 때문에 종종 같은 얘기를 하고 있는 걸 볼 수도 있다. 또한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에 무료 법률 지원을 해 주는 [[소프트웨어자유법률센터]](SFLC)의 [[Eben Moglen]]은 EFF와도 연관이 있다. [[전자프론티어재단]](EFF)과는 관련이 없으나 실제로는 분야가 겹치기 때문에 종종 같은 얘기를 하고 있는 걸 볼 수도 있다. 또한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에 무료 법률 지원을 해 주는 [[소프트웨어자유법률센터]](SFLC)의 [[Eben Moglen]]은 EFF와도 연관이 있다.
- 
-===== 바깥 링크 ===== 
- 
-  * [[http://fsf.org/|공식 웹사이트]] 
  
 {{tag>단체}} {{tag>단체}}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