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인클챗 [2010-06-18 07:28]
lifthrasiir 새로 만듦
인클챗 [2011-05-30 18:25] (현재)
줄 3: 줄 3:
 http://barosl.com/inklchat/ http://barosl.com/inklchat/
  
-[[랜덤여신]]이 [[Xchat]]을 [[윈도]]로 포팅((Xchat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이기는 하지만 윈도 포팅된 버전의 바이너리는 무료로 공개하지 않고, 윈도용 소스 코드는 있지만 [[컴파일]]이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걸 어떻게 잘 컴파일한 것.))하여 내 놓은 [[IRC클라이언트]]. [[인클웹IRC]]의 도래와 함께 작자가 흥미를 잃어 [[망]]했다.+[[랜덤여신]]이 [[Xchat]]을 [[윈도]]로 포팅((Xchat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이기는 하지만 윈도 포팅된 버전의 바이너리는 무료로 공개하지 않고, 윈도용 소스 코드는 있지만 [[컴파일]]이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걸 어떻게 잘 컴파일한 것.))하여 내 놓은 [[IRC클라이언트]]. Xchat의 원래 윈도용 바이너리와는 달리 [[GTK+]]의 테마 엔진을 좀 더 윈도스럽게 고쳐서 원래 Xchat보다 쓰기는 더 좋다. 그러나 [[인클웹IRC]]의 도래와 함께 작자가 흥미를 잃어 [[망]]했다.
  
 {{tag>소프트웨어}} {{tag>소프트웨어}}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