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이흥섭 [2010-07-01 22:16]
lifthrasiir 새로 만듦
이흥섭 [2011-05-30 18:25] (현재)
줄 1: 줄 1:
 ====== 이흥섭 ====== ====== 이흥섭 ======
  
-http://heungsub.net/ \\ +http://sublee.kr/ \\ 
-http://the.heungsub.net/ ([[텀블러]]) \\+http://readme.sublee.kr/ ([[텀블러]]) \\
 http://me2day.net/sub ([[미투데이]]) http://me2day.net/sub ([[미투데이]])
  
 [[야간개발팀]]의 일원으로 [[홍민희]] 님에 따르면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 [[디자이너]]"라고 하지만 그 반대, 즉 "디자이너적 감성을 가진 프로그래머"도 말이 되는 것 같다. 옛날에는 상당한 수준의 [[도트그래픽]]을 만들어 냈다고 한다. [[야간개발팀]]의 일원으로 [[홍민희]] 님에 따르면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 [[디자이너]]"라고 하지만 그 반대, 즉 "디자이너적 감성을 가진 프로그래머"도 말이 되는 것 같다. 옛날에는 상당한 수준의 [[도트그래픽]]을 만들어 냈다고 한다.
  
-[[미투데이]]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미투데이 앱을 만들어 왔다. [[me2Virus]] 같은 것으로도 유명함.+[[미투데이]]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미투데이 앱을 만들어 왔다. [[me2Virus]] 같은 것으로도 유명함. 최근에는 [[Hangulize]]를 만들고 있다.
  
 {{tag>사람}} {{tag>사람}}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