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이재율 [2010-03-23 07:12]
lifthrasiir
이재율 [2011-05-30 18:25] (현재)
줄 1: 줄 1:
 ====== 이재율 ====== ====== 이재율 ======
  
-"이름을 부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인물((하지만 이 위키는 아무 곳에도 의견을 제시할 곳이 없기 때문에 무시 가능하다.))"로 기술할 수 있는 [[crackpot]]. 자세한 사항은 [[http://uncyclopedia.kr/wiki/%EC%9D%B4%EC%9E%AC%EC%9C%A8|백괴사전]]이 더 나을 듯.+"이름을 부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인물((하지만 이 위키는 아무 곳에도 의견을 제시할 곳이 없기 때문에 무시 가능하다. **안 그런가, 이재율씨?**))"로 기술할 수 있는 [[crackpot]]. 자세한 사항은 [[http://uncyclopedia.kr/wiki/%EC%9D%B4%EC%9E%AC%EC%9C%A8|백괴사전]]이 더 나을 듯.
  
-[[페르마의마지막정리]]를 [[Andrew Wiles]]와 다른 방법으로 풀었다고 (그리고 저 쪽이 틀렸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물론 개소리이다. 더 큰 문제는, 개소리를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리지 않고 자신을 참조하는 모든 곳에 와서 자신의 주장만 툭 써 놓고 도망치며 이 과정에서 피해를 본 사람이 적지 않다. 대표적으로 [[puzzlist]]님은 그에게 똑같은 방법으로 맞대응하다가 [[이글루스]]에서 쫓겨났다.+[[페르마의마지막정리]]를 [[Andrew Wiles]]와 다른 방법으로 풀었다고 (그리고 저 쪽이 틀렸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물론 개소리이다. 요즘은 [[사색정리]]도 자기가 풀었다고 주장 중이다. 더 큰 문제는, 개소리를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리지 않고 자신을 참조하는 모든 곳에 와서 자신의 주장만 툭 써 놓고 도망치며 이 과정에서 피해를 본 사람이 적지 않다. 대표적으로 [[puzzlist]]님은 그에게 똑같은 방법으로 맞대응하다가 [[이글루스]]에서 쫓겨났다.
  
 {{tag>사람 기피대상}} {{tag>사람 기피대상}}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