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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트리플즈 [2010-03-19 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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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www.konami.jp/bemani/jubeat/ripples/ http://www.konami.jp/bemani/jubeat/ripples/
  
-[[코나미]]의 [[아케이드리듬게임]]. 이전 버전 [[유비트]]에서 신곡 추가 및 인터페이스 변경, 네트워크 기능 강화 등으로 이것 저것 개선되었다. 전체 곡 수는 110곡.+jubeat ripples. [[코나미]]의 [[아케이드리듬게임]]. 이전 버전 [[유비트]]에서 신곡 추가 및 인터페이스 변경, 네트워크 기능 강화 등으로 이것 저것 개선되었다. 전체 곡 수는 110곡으로 이전 버전 대비 딱 한 곡, Kiss Kiss가 삭제되었다. (정확한 이유는 알려져 있지 않으나 가수의 법정 문제 때문이라는 설이 유력.)
  
-[[2010]]-[[03-18]] 쯤에 유비트 리플즈 펜드가 [[일본]]에서 가동을 시작한 듯. 신곡은 20곡이라 전체 곡 수는 130곡. 다른 말로 하면 [[TBS]]가 3억 9천만점으로 바뀌었다는... orz+전작 대비 [[해금요소]]가 많이 추가되어서, 기존의 클래스(D, C4...C1, B4...B1, A4...A1, S4...S1, SS)를 많이 축소한 채로 그대로 수록한 뒤 **그 위에다가** 새로운 클래스(Bronze, Silver, Gold, Platinum)를 얹어 놓았다. 다행히도 실제로 전체 해금에 필요한 노력은 전작과 비슷했던 것으로 결론 났지만. 또한 [[e-AMUSEMENT]] 사이와의 연동도 강화되어 라이벌 기능(설정시 게임 화면에서 라이벌의 기록을 볼 수 있음)과 대회 기능(대회를 만든 사람이 지정한 곡들을 지정 기간 안에 플레해서 그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 등이 추었다. 사실상 "현재" 유비트의 주요 기능들이 완성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유니아나]]에서 [[한국어]] [[지역화]]를 한 유비트 시리즈 최초 작품으로, 이 때문에 뭇 [[리듬게이]]머들이 [[충격과공포]]에 빠졌다는 일화가 있다. 물론 [[일본어]]로만 돌아 가는 [[e-AMUSEMENT]] 네트워크를 뜯어 고칠 수는 없으므로 곡 제목이나 칭호 등은 그냥 일본어로 나오긴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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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데이트 내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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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03-18]] 쯤에 **유비트 리플즈 어펜드**(jubeat ripples APPEND)가 [[일본]]에서 가동을 시작했다. 신곡 21곡이 추가되어 전체 곡 수는 131곡이 되었으며, 다른 말로 하면 [[Total Best Score]]가 3억 9천 3천으로 뛰어 버렸다. orz 게다가 어펜드 업데이트의 특성(볼륨이 커서 하드디스크 교체가 필요) 때문에 [[대한민국]]에는 발매가 안 되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손만 빠는 신세가 되어 버렸다.((이 와중에 일본에 가서 플레이를 하고 돌아 오는 용자들도 있었다.)) 물론 당연하지만 이 곡들은 [[유비트니트]]에서 기본으로 수록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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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같이 보기 =====
 +
 +  * [[유비트수록곡목록]]
 +  * [[jubegraph]]
 +
 +{{tag>리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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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