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올퍼펙트 [2011-12-31 16:39]
lifthrasiir 새로 만듦
올퍼펙트 [2012-08-19 12:15] (현재)
lifthrasiir 사볼 추가
줄 9: 줄 9:
   * [[디제이맥스테크니카]]: 모든 판정이 MAX일 경우 "PERFECT PLAY". 그러나 MAX에도 여러 종류(테크니카 2부터는 라임 맥스와 레인포우 맥스, 그 이전은 334/331/330점 세분화)가 있기 때문에 퍼펙트 플레이라고 이론상 최고점을 기록하는 건 아니고 몇~몇십점 차이로 랭킹이 갈리기도 한다(...).   * [[디제이맥스테크니카]]: 모든 판정이 MAX일 경우 "PERFECT PLAY". 그러나 MAX에도 여러 종류(테크니카 2부터는 라임 맥스와 레인포우 맥스, 그 이전은 334/331/330점 세분화)가 있기 때문에 퍼펙트 플레이라고 이론상 최고점을 기록하는 건 아니고 몇~몇십점 차이로 랭킹이 갈리기도 한다(...).
   * [[비트매니아IIDX]]: 모든 판정이 반짝이는 GREAT(통상 PGREAT)일 경우 "ALL PERFECT PLAY". 본래 점수 20만점(이론상 최대치)에 보너스 점수 4620점이 덧붙는다. 하지만 EX 스코어가 대세인 IIDX의 특성상 아무래도 상관 없는 얘기.   * [[비트매니아IIDX]]: 모든 판정이 반짝이는 GREAT(통상 PGREAT)일 경우 "ALL PERFECT PLAY". 본래 점수 20만점(이론상 최대치)에 보너스 점수 4620점이 덧붙는다. 하지만 EX 스코어가 대세인 IIDX의 특성상 아무래도 상관 없는 얘기.
 +  * [[사운드볼텍스]]: 모든 판정이 CRITICAL일 경우 "PERFECT ULTIMATE CHAIN". PUC라고 많이 줄여 쓴다. 난이도는 후술할 유비트의 엑설런트와 비슷한 수준.
   * [[유비트]]: 모든 판정이 PERFECT일 경우 "EXCELLENT". 다른 리듬게임보다 판정이 후한 유비트 특성상 다른 게임보다 훨씬 흔히 나온다.((모든 곡의 모든 패턴을 엑설런트를 낸 사람이 열명 단위로 나오며, 보통 플레이어들도 마음만 먹으면 쉬운 곡들은 어렵지 않게 엑설런트를 낼 수 있다. 심지어 유비트 초대작에서 최상위 클래스인 SS의 조건은 익스트림 전곡 평균 95만점 + **엑설런트 하나 내기**였다.)) 이와는 별개로 지금까지의 기록들 중 좋은 것만을 합산하여 그렛을 낸 구간이 하나도 없을 때 주어지는 "ALL YELLOW" 기록이 별도로 있다.   * [[유비트]]: 모든 판정이 PERFECT일 경우 "EXCELLENT". 다른 리듬게임보다 판정이 후한 유비트 특성상 다른 게임보다 훨씬 흔히 나온다.((모든 곡의 모든 패턴을 엑설런트를 낸 사람이 열명 단위로 나오며, 보통 플레이어들도 마음만 먹으면 쉬운 곡들은 어렵지 않게 엑설런트를 낼 수 있다. 심지어 유비트 초대작에서 최상위 클래스인 SS의 조건은 익스트림 전곡 평균 95만점 + **엑설런트 하나 내기**였다.)) 이와는 별개로 지금까지의 기록들 중 좋은 것만을 합산하여 그렛을 낸 구간이 하나도 없을 때 주어지는 "ALL YELLOW" 기록이 별도로 있다.
   * [[이지투디제이]]: 7th CLASS R에서 모든 판정이 KOOL일 경우 "ALL KOOL"(추가 점수 5만점)이 떴다. 물론 매우 쉬운 곡들 빼고는 아예 달성자가 없다....   * [[이지투디제이]]: 7th CLASS R에서 모든 판정이 KOOL일 경우 "ALL KOOL"(추가 점수 5만점)이 떴다. 물론 매우 쉬운 곡들 빼고는 아예 달성자가 없다....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2-08-19 12:15 | 작성자 lifthrasi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