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블레어위치프로젝트 [2010-07-12 23:37]
lifthrasiir +분류
블레어위치프로젝트 [2011-05-30 18:25] (현재)
줄 1: 줄 1:
 ====== 블레어 위치 프로젝트 ====== ====== 블레어 위치 프로젝트 ======
  
-The Blair Witch Project. [[1999년]] 개봉한 저예산 [[호러]] [[영화]]. 개봉 당시 [[인터넷]]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을 당시 최초로 쓴 걸로 화제가 되었고, 심지어 촬영비의 수십배가 넘는 버는 인기를 구가했다.((촬영비가 50만~75만 [[달러]]라고 알려져 있다. 처음에는 2만 달러 정도 밖에 안 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실 촬영은 그랬다고 하지만 후작업에 상당한 비용이 소용된 모양이다.))+The Blair Witch Project. [[1999년]] 개봉한 저예산 [[호러]] [[영화]]. 개봉 당시 [[인터넷]]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을 당시 최초로 쓴 걸로 화제가 되었고, 심지어 촬영비의 수십배가 넘는 버는 인기를 구가했다.((촬영비가 50만~75만 [[USD|달러]]라고 알려져 있다. 처음에는 2만 달러 정도 밖에 안 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실 촬영은 그랬다고 하지만 후작업에 상당한 비용이 소용된 모양이다.))
  
 특수효과나 그런 거 하나도 안 쓰고 무엇이 본질적인 공포인가를 보여 준다. 아이들을 끔찍하게 살해한 것으로 알려진 블레어 위치 사건에 대해 촬영하던 세 사람이 숲 속에서 길을 잃고, 밤 중에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려 오고, 한 사람이 사라진 뒤 마침내 숲 속의 의문의 집을 찾아 내기까지의 내용이 생생히 담겨 있다. (사실 배우들의 감정 이입을 위해 감독이 굉장히 손을 썼다.) 이 내용 자체가 세 사람이 두 대의 카메라로 촬영하던 내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FPS]] 저리가라 할 정도로 [[멀미]]를 유발한다는 점은 조심해야 할 듯. [[lifthrasiir]]는 FPS에 멀미가 별로 없는데 보고 좀 속이 안 좋았다. 특수효과나 그런 거 하나도 안 쓰고 무엇이 본질적인 공포인가를 보여 준다. 아이들을 끔찍하게 살해한 것으로 알려진 블레어 위치 사건에 대해 촬영하던 세 사람이 숲 속에서 길을 잃고, 밤 중에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려 오고, 한 사람이 사라진 뒤 마침내 숲 속의 의문의 집을 찾아 내기까지의 내용이 생생히 담겨 있다. (사실 배우들의 감정 이입을 위해 감독이 굉장히 손을 썼다.) 이 내용 자체가 세 사람이 두 대의 카메라로 촬영하던 내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FPS]] 저리가라 할 정도로 [[멀미]]를 유발한다는 점은 조심해야 할 듯. [[lifthrasiir]]는 FPS에 멀미가 별로 없는데 보고 좀 속이 안 좋았다.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