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백괴사전 [2010-04-07 21:22]
lifthrasiir 새로 만듦
백괴사전 [2011-05-30 18:25] (현재)
줄 3: 줄 3:
 http://uncyclopedia.kr/ http://uncyclopedia.kr/
  
-[[언사이클로피디]]의 [[한국어]]판. [[백과사전]]의 형식을 빌려 [[개그]]와 <del>[[깽판]]</del>을 치기 위한 사이트이다. 언사이클로피디아의 지역 프로젝트긴 하지만 사실 서버도 별개([[페레멘서버]])이고 구성도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그냥 다른 사이트라고 보는 게 더 편하다.+[[언사이클로피디]]의 [[한국어]]판. [[백과사전]]의 형식을 빌려 [[개그]]와 <del>[[깽판]]</del>을 치기 위한 사이트이다. 언사이클로피디아의 지역 프로젝트긴 하지만 사실 서버도 별개([[페레멘서버]])이고 구성도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그냥 다른 사이트라고 보는 게 더 편하다.
  
 설립자로 (엄밀히 말하면 언사이클로피디아와 무관한 개인 유머 사이트의 운영자였던) [[페레멘]]과 [[루프트]]가 있고, 초창기에는 파란로봇군과 [[에멜무지로]]가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충격과공포]]인 것이 에멜무지로가 사이트 이름을 한때 **거짓백과**로 밀다가 굉장한 반발로 다시 되돌린 적이 있다. 설립자로 (엄밀히 말하면 언사이클로피디아와 무관한 개인 유머 사이트의 운영자였던) [[페레멘]]과 [[루프트]]가 있고, 초창기에는 파란로봇군과 [[에멜무지로]]가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충격과공포]]인 것이 에멜무지로가 사이트 이름을 한때 **거짓백과**로 밀다가 굉장한 반발로 다시 되돌린 적이 있다.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