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이 페이지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연결

그래도마을은돌아간다 [2011-01-03 00:41]
lifthrasiir 새로 만듦
그래도마을은돌아간다 [2011-05-30 18:25] (현재)
줄 3: 줄 3:
 それえでも町は回っている. 이시쿠로 마사카즈(石黒 正数)의 [[만화]]로 제목에는 처음부터 약칭 "그래 마을"(それ町)이 대놓고 붙어 있다. それえでも町は回っている. 이시쿠로 마사카즈(石黒 正数)의 [[만화]]로 제목에는 처음부터 약칭 "그래 마을"(それ町)이 대놓고 붙어 있다.
  
-[[메이드]] 찻집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메이드카페]]와 한참 거리가 떨어진 가게 시사이드(Seaside)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일상물. 주인 할머니인 [[이소하타우키]]는 메이드에 대한 이해 없이 그냥 메이드 카페가 잘 된다고 하길래 가게를 통째로 바꿔 버렸고(...), 여기에 어릴 적에 꾸준히 [[카레]]를 얻어 먹은 죄로 메이드로 고용된 <del>소녀[[탐정]]</del> [[아라시야마호토리]]와, 좋아하는 [[사나다히로유키|사람]]를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이 엉망인 메이드 찻집을 제대로 고치겠다고 벼르고 있는 [[타츠노토시코]]가 가세하여 **마을은 카오스로 돌진한다**. 설정이 굉장히 깨는데, 사실 1권 후기에 따르면 작가는 메이드 카페에 가 본 적이 없으며 메이드에 관심도 없다고 한다. 허허.+[[메이드]] 찻집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메이드카페]]와 한참 거리가 떨어진 가게 시사이드(Seaside)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일상물. 주인 할머니인 [[이소하타우키]]는 메이드에 대한 이해 없이 그냥 메이드 카페가 잘 된다고 하길래 가게를 통째로 바꿔 버렸고(...), 여기에 어릴 적에 꾸준히 [[카레]]를 얻어 먹은 죄로 메이드로 고용된 <del>소녀[[탐정]]</del> [[아라시야마호토리]]와, 좋아하는 [[사나다히로유키|사람]]을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이 엉망인 메이드 찻집을 제대로 고치겠다고 벼르고 있는 [[타츠노토시코]]가 가세하여 **마을은 카오스로 돌진한다**. 설정이 굉장히 깨는데, 사실 1권 후기에 따르면 작가는 메이드 카페에 가 본 적이 없으며 메이드에 관심도 없다고 한다. 허허.
  
 [[샤프트]]가 [[2010년]] 가을 시즌에 12화 [[아니메]]로 만들어 방송했다. 애니메이션 진행 순서는 책에서의 진행 순서와는 별 상관이 없으며((매 화 처음에 원작이 어디서 왔는지 친절하게 밝혀 주고 있다.)) 비교적 자연스럽게 잘 만들어졌다는 평. [[샤프트]]가 [[2010년]] 가을 시즌에 12화 [[아니메]]로 만들어 방송했다. 애니메이션 진행 순서는 책에서의 진행 순서와는 별 상관이 없으며((매 화 처음에 원작이 어디서 왔는지 친절하게 밝혀 주고 있다.)) 비교적 자연스럽게 잘 만들어졌다는 평.

도쿠위키DokuWiki-custom(rev 9085d92e02)을 씁니다.
마지막 수정 2011-05-30 18:25 | 외부 편집기